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판교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다양한 아시아음식이 먹고 싶다면? 판교 생어거스틴

728x90

 

외국요리가 먹고 싶다던 지인

으잉 한식 빼면 다 외국요리 아니냐구요~

편하게 마음껏 고르라고 아브뉴프랑판교에 있는 아시아음식 전문점 생어거스틴을 찾았다.

 

 

 

나 역시 굉장히 오랜만에 가는 곳이었는데..

와.. 가격 왜이렇게 올랐지

쉽게 손 댈 수 있는 음식이 없었다.

그래도 다행(?)인건 음식 종류가 정말 많아졌다는 것!

물론 나는 정말 예전에 가봤던거라 내 기억이 정확한지도 잘 모르겠다.

 

 

 

그렇게 열심히 고민한 끝에

쌀국수와 나시고랭, 고기 덮밥을 주문했다.

나시고랭은 그동안 먹어본 나시고랭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다!

쌀국수도 양이 많고 맛도 있어서 후루룩 맛있게 먹었다.

문제는 저 덮밥이었는데..

저게 이 중에서 가장 비싼 메뉴였는데.. 참담히, 무참하게, 매우 실패했다.

어쩜 저렇게 맹맛인지. 결국 다 못먹고 남겼다.

 

음.. 이 식당을 다시 가게 될 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도 분위기는 좋아서 손님들 모시고 오기는 좋을 것 같다.

정말 돈 쓴다는 마음 먹고 갈 때?

 

 

★ 총평 ★
- 3.5/5,  맛은 있으나 다른 아시아음식점들에 비해 가격이 비쌌다.

 

 

http://naver.me/5PS2LqAL

 

생어거스틴 아브뉴프랑판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56 · 블로그리뷰 311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