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송파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이제는 구워먹는 닭갈비가 대세! 숯불닭갈비 맛집 바이춘천

728x90

석촌역에 갈 일이 있어 들렸다 저녁을 먹기로 했다.

무엇을 먹어야 하나 둘러보던 중 식당 간판도 제대로(?) 달려있지 않은데

맛집 포스가 물씬 풍기는 식당을 발견하여 들어가보게 되었다.

 

 

 

숯불닭갈비 전문점인데 상호명 디자인을 'ㅊㅊ'으로 해놨다.

이게 무슨 뜻인가 봤더니 '춘천'이란 뜻.

정확한 상호명은 바이춘천이었다.

 

 

 

닭갈비집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되게 내부 인테리어를 해놨다.

 

아삭한 식감의 장아찌와 시원한 국물의 초계육수, 다양한 맛을 내는 소스들이 반겨줬다.

점심을 그렇게 많이 먹은 날이었는데도 굉장히 맛있었다.

 

고기도 다 구워주셔서 굉장히 편했다.

소금닭갈비나 양념닭갈비나 모두 담백한 맛이었다.

담백하고 건강한데 맛있는 뭐 그런 맛..?

 

이렇게나 다르게 차별화를 해놨는데 굳이 왜 상호명을 춘천으로 했는지 모를 일이다.

 

유일한 단점 아닌 단점은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고서도 한참 이따 나온다는 점.

먹을 만큼 미리 미리 시켜놓는 걸 추천한다.

 

 

 

★ 총평 ★

- 4.0/5,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하고 특별한 닭갈비를 먹고 싶다면 이 곳에서! 

 

 

 

http://naver.me/xkxPn5iw

 

바이춘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1 · 블로그리뷰 143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