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판교맛집]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 신선한 맛 가득한 판교 아브뉴프랑 일면식

728x90

 

 

아브뉴프랑에서 원래 가려던 식당이 있는데 어쩐 일이지 문을 열지 않았다.

상심에 빠져 헤매다 이곳을 발견했다.

상호명이 '일면식'이라 면 위주로 팔 줄 알았는데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 들어가보았다.

 

 

 

국수, 국밥, 덮밥종류, 전 등 고를 메뉴가 많았다.

나는 밥이 땡겨서 차돌박이 덮밥을 주문하고 다른 동행들은 각각 제육덮밥과 칼국수를 주문했다.

추가로 함께 나눠 먹을 전도 주문했다.

 

 

 

덮밥보다 먼저 나온 김치전과 감자전.

김치전은 살짝 타긴 했으나 맛은 쏘쏘하니 괜찮았다.

간장소스를 거의 다 먹은 후 가져다주시긴 했지만.. 쩝

난 바삭한 전을 좋아하는데 여긴 바삭한 느낌은 아니었다.

 

 

 

뒤이어 나온 차돌박이 숙주 덮밥.

이런 곳에서 덮밥 시키면 아래에 밥만 한가득이고 같이 비벼먹을 재료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그나마 재료가 많은 편이었다.

단지.. 소스가 좀 부족했을 뿐.

같이 섞어 먹어야 하는데 나중엔 거의 밥만 남았다.

그래도 재료 자체는 매우 신선했다.

 

참고로 칼국수 먹은 동행은 맛있었다고 한다.

조개가 아주 한가득 들어가 있었다.

 

건강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식당이다.

 

 

★ 총평 ★

- 4.0/5, 맛은 쏘쏘하나 재료가 최상!, 가격도 판교에서 이 정도면.. 괜찮은 편이지

 

 

http://naver.me/GUvDVxL3

 

일면식 분당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5 · 블로그리뷰 77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