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판교맛집] 현대백화점 판교에서 야끼 즐기기! 혼밥하기 좋은 일식집 데판본가

728x90

 

현대백화점에 가면, 아니 어느 백화점이든 가면 대체 뭘 먹어야 할 지 알 수가 없다.

메뉴가 너무 많기에..

이번에도 어디를 갈까 탐색하다 야끼가 맛있어 보이길래 데판본가로 향했다.

 

 

 

 

야끼우동이나 볶음밥 같은걸 판매하는 곳이다.

일부 메뉴는 밥과 면 중에 고를 수도 있어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나는 해물야끼우동을 주문해서 먹었다.

맛있는 가쓰오부시가 한가득..!

저 안에 해물과 치즈가 적지 않게 들어있었다.

 

뭐 이렇다 할 반찬이 없어 먹다보니 좀 김치가 필요하다 느끼긴 했지만

썩 나쁘지 않았다.

 

 

 

★ 총평 ★

- 3.5/5, 재료가 조금 더 많았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지만 지금도 무난무난하다.

 

 

 

http://naver.me/FNmXMN4I

 

데판본가 현대백화점판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0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