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동대문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두타몰 가성비 맛집! 일식당 마고미

728x90

오랜만에 방문한 동대문!

정말 이게 얼마만에 가는 건지 알 수 없을 정도다.

쇼핑 전에 배 먼저 채우기 위해 두타몰 푸드코트로 들어섰다.

 

 

 

 

밥 먹기 애매한 시간이라 그랬는지 푸드코트 전체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한바퀴 둘러보며 뭘 먹을지 정했는데

그 중에 가장 눈에 띄던 곳이 바로 이 일식당 마고미였다.

 

 

 

 

샘플 모형에 있는 음식들부터 아주 화려했다.

일식당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한식에 가까운 뭐 그런 곳..

야채와 고기/해산물이 적절하게 섞인 메뉴들을 보며

오늘 저녁은 이거다! 싶어 바로 픽했다.

 

 

 

 

 

철판요리 치고 가격도 매우 괜찮았다.

이 가격에 샘플대로만 나오면 정말 가성비 끝판왕인 곳이 아닐까 싶을 정도였다.

 

 

 

 

주문을 하고 앉을 곳을 찾았다.

푸드코트라 여기 저기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많았다.

배치도 넓게 넓게 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먹기 좋은 곳이었다.

 

 

 

 

 

기다림 끝에 나온 숙주데리야끼와 철판삼겹살!

사진 상 양이 적어보이게 나왔는데 실제론 정말 많았다.

간도 딱 맞고 반찬들의 구성도 좋은 편이라 와구와구 흡입했다.

단짠 조합이 정말이지.. 완벽했다.

 

샘플만 화려하게 해놓고 실제론 비실비실 나오는 경우도 많은데

여기는 딱 정직(?)하게 해놓아서 기분 좋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다.

 

가성비 끝판왕!! 두타몰 마고미 추천한다.

 

 

 

★ 총평 ★

- 4.0/5, 가격부터 메뉴 구성까지, 추천합니다!

 

 

 

https://naver.me/FZJTpcZF

 

마고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72 · 블로그리뷰 27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