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강릉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부드럽고 고소한 미역국전문점, 강릉 안목애

728x90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입맛이 없었다.

뭐든 먹어야 할 것 같은데 그닥 땡기는 음식이 없어 고민하던 중

미역국전문점을 발견했다.

미역국을 전문으로 파는 가게는 처음봤다.

외관도 깔끔하고 메뉴도 괜찮아 식당으로 들어섰다.

 

 

 

 

미역국전문점 답게 여러 종류의 미역국이 있었다.

평소라면 당연히 고기가 들어있는 메뉴를 골랐겠지만

오늘은 부드러운 목넘김이 가능한 음식이 먹고 싶어

난생 처음 보는 '순두부미역국'을 주문했다.

 

 

 

 

빨간 순두부도 봤고 맑은 순두부도 봤지만

미역이 메인이 되는 곳에 토핑(?)으로 올라간 순두부는 처음 봐서 다소 생소했다.

맛은 괜찮을까 아주 약간 의심이 들긴 했는데

생각보다 궁합이 잘 맞았다.

내가 원했던 딱 그 목넘김에 그 고소함이라 속이 좋지 않은데도 잘 먹을 수 있었다.

밥은 안먹고 거의 국만 먹었다.

밑반찬들의 간도 삼삼하니 맛있어서 아플 때 죽 대신 먹기도 괜찮을 것 같았다.

우리동네에도 있으면 가끔 가지 않을까 싶다.

 

 

★ 총평 ★

- 4.0/5, 컨디션이 좋을 때도 나쁠 때도 먹기 좋은 부드러운 맛!

 

 

https://naver.me/x78Z1pHl

 

미역국 전문점 안목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8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