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관악구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아구찜에 고르곤졸라와 게장까지? 오인자 아구찜

728x90

 

관악구에 가면 항상 아구찜을 먹는다.

아구찜 파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관악구는 나름 아구찜 맛집이 많아 여기저기 찾아가보게 되는 것 같다.

 

 

 

이곳은 특이하게 아구찜을 주문하면 추가메뉴 2가지를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었다.

3인을 주문했기 때문에 2가지 추가메뉴를 골랐다.

 

 

 

우리가 고른건 간장게장과 고르곤졸라피자!

간장게장이 먼저 나와서 가장 먼저 맛봤는데

살도 오동통하니 잘 올라와 있었고 간도 짜지 않고 딱 맞았다!

 

이후 나온 고르곤졸라 역시.. 부드럽고 맛있었다.

아니 아구찜 전문점인데 사이드메뉴들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

 

모든 메뉴가 자신있기 때문에 아구찜에 다른 메뉴들이 기본으로 추가되는 건가 보다.

굉장히 특이한 조합이긴 하지만 전부 다 맛있으니 그저 기분좋게 먹을 수 밖에.

 

 

 

 

이후 나온 메인요리, 아구찜..!

보통 양만 많아 보이는 페이크 접시를 쓰기 마련인데

여기는 양이 많아보이는 페이크 접시가 아니라 양이 적어보이는 페이크 접시를 사용했다.

아래가 움푹 들어가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았다.

양도 많은데 맛도 있어서 아구찜 먹다 피자 먹고 피자 먹다 게장 먹고..

무한 반복으로 배를 가득 채웠다.

 

보통 아이들은 맵고 특이하게 생긴 아구찜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도 정말 좋을 것 같다.

 

다음에 배고플 때 방문해서 모든 음식을 맛있게 클리어해보고 싶다.

 

 

★ 총평 ★

- 4.5/5, 모든 음식이 골고루 다 맛있는 찐 아구찜 맛집!

 

 

http://naver.me/501optiP

 

오인자아구찜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2 · 블로그리뷰 401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