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노량진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노량진 수산시장 내 인테리어 맛집 청해진

728x90

 

노량진수산시장..

들어만 봤지 실제로 가본건 처음이었다.

그래서 노량진역에 내려서도 어디로 가야하나 많이 헤맸더랬지

 

회를 먹고 싶었는데 너무 많아 어디로 갈지도 모르겠고

흥정하는거에 그리 재능이 없는지라 그냥 주는대로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을 택했다.

 

 

수산시장 2층에 위치한 청해진이 우리의 목적지였다.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었다.

 

 

 

창가자리를 예약하고 갔더니 좋은 자리에서 식사할 수 있었다.

다만.. 너무 정신이 없었다.

내부는 사진처럼 깔끔하고 수산시장에 있는 횟집 같지 않게 굉장히 고급스러웠는데

서비스나 분위기나.. 다 그냥 그랬다.

 

1인 5만원짜리 정식을 시켰는데

이건 정식이 아니라.. 그냥 정신없는 뷔페와 같았달까.

순서가 있이 나오는게 아니라 무작정 가져다줘서 테이블에 올려놓을 자리가 없었다.

 

그나마 다행이었던 건 음식들이 다 맛있었다는 것

조금 분위기 있게 먹고 싶었으나 배만 열심히 채우고 와야했다.

 

약간은 아쉬운 식사였다.

 

 

 

★ 총평 ★

- 4.0/5, 분위기와 서비스만 조금만 더 좋았으면..

 

 

 

http://naver.me/xQONi5T5

 

청해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4 · 블로그리뷰 100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