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성남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불고기가 이렇게나 맛있을 수 있다고? 신흥 새마을식당

728x90

 

그 유명한 새마을식당을 이제야 처음 가봤다

일부러 안갔던 건 아닌데 뭔가 그냥 안찾게 됐던 그런 곳이었달까..?

 

 

 

신흥점은 꽤나 규모가 있었다

물론 다른 지점을 가보지 않아 평균 규모는 모르겠다

고깃집 치고는 매우 깔끔한 느낌이었다

 

 

 

모를 때는 무조건 기본을 먹어야 한다는 신조

열탄불고기 기본맛을 주문했다

 

 

음식 나오길 기다리면서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정독했다

읽다보니 김치말이국수를 먹어야 할 것만 같아 이것도 추가 주문했다

 

 

 

 

이윽고 나온 불고기와 밑반찬..!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불고기라 그리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었다..!!

기본맛이라 해서 치킨으로 치면 후라이드일 줄 알았는데

빨간 양념이 나와 용암에빠진불고기로 잘못 시킨 줄 알았다

근데 이게 기본이라고..

 

고기도 다 맛있고 밑반찬도 다 맛있고 아주 성공적이었다

다만 고기도 매콤 베이스인데 국수도 매콤 베이스인걸 시켰더니 밸런스가 그리 맞진 않는 느낌이었다

다음엔 간장불고기 + 김치말이국수나

기본불고기 + 된장국을 먹어봐야겠다

 

재방문 의사 완전 있다!

 

 

 

★ 총평 ★
- 4.5/5, 일단 맛있으면 웬만한건 다 용서된다

 

 

 

http://naver.me/5tjJLjxo

 

새마을식당 성남신흥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1 · 블로그리뷰 48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