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대전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신선한 탕탕이와 물회가 반겨주는 제주수산해산물다이소

728x90

 

물회를 포장해가기 위해 찾아보던 중 스페셜 물회를 판매하는 식당을 발견했다.

 

 

 

제주수산해산물다이소라는 긴 상호명을 가지고 있는 이 곳은

탕탕이와 물회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었다.

 

 

 

 

미리 전화주문을 해놓고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와.. 제가격 했다.

아주 푸짐하고 알록달록한 물회가 우릴 반겨주었다.

 

일단 색만 봐도 이 해산물들이 얼마나 신선한지 보여주고 있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이건 찐이다 싶었다.

 

처음에는 국물이 없어 따로 담아줘야 하는데 까먹으신 건가 싶었는데

밑에 뒤집어보니 육수가 얼려져 있었다.

잘 섞어 먹으니 그 맛이 일품이었다.

 

단지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더 새콤달콤했으면 지금보다 훨씬 맛있지 않았을까 싶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회를 초장에 찍어먹는 해산물 초짜라 그렇게 느낀걸 수도..

 

그래도 다같이 맛있게 먹어서 좋았다.

푸짐해서 3명까지는 거뜬하게 먹고 4명까지도 충분히 먹을 것 같다.

 

 

총평

-4.0/5, 푸짐한 양에 압도적인 비주얼!

 

 

 

http://naver.me/F6mlCoro

 

제주수산해산물다이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 · 블로그리뷰 7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