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구로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깔끔하게 맛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 NC신구로점 퍼틴(PHO THIN)

728x90

구로역 근처에서 지인들을 만나기로 해서 주변 맛집을 찾아보았다.

날이 무척이나 더울 거라 예상해 지하철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백화점 내부 음식점을 검색해봤다.

1번 출구 쪽으로 나가면 NC신구로점이 나오는데

여느 백화점이나 그렇듯 이곳 지하에도 여러 식당들이 많이 있었다.

 

 

 

그중에서도 많은 리뷰수와 높은 평점을 지니고 있던 이 곳, 

베트남 음식 전문점 퍼틴(PHO THIN)이었다.

 

 

 

매장 크기는 막 크지 않았는데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다.

그리고 주문한 깜승과 분짜, 쌀국수까지.

모두 맛이 평균 이상이었다.

간이 딱 적당했고 양도 충분했으며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음식 사진을 못찍은게 아쉬울 뿐이다.

 

 

 

★ 총평 ★

- 4.0/5, 다른 베트남 음식점들과 비교해도 손가락에 들 정도로 괜찮은 곳!

 

 

http://naver.me/xPIYNU82

 

퍼틴 NC백화점 구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3 · 블로그리뷰 115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