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대전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대전 중앙로역 노포 중화반점 희락반점

728x90

 

[

 

 

대전 중앙로역에 위치한 노포 희락반점

전통이 있어서인지 찾는 사람이 상당히 많았다

겨우 웨이팅해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

물론.. 사람이 많아 음식 나오는데도 한참 걸렸다

 

사진은 나오면서 나중에야 찍은거라 텅텅 비어있는데

점심시간에 가면 거의 먹을 수 없는 정도이다

 

겉으로 볼 땐 규모가 작아보이는데

안으로도 쭉 들어갈 수 있고 룸도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다

 

가장 중요한 맛은

뭐랄까 전체적으로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랄까..?

내 입맛에도 괜찮았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도 정말 좋을 그런 맛이었다

 

 

★ 총평 ★
- 3.5/5, 옛날 중화요리가 맛보고 싶다면 역사가 있는 희락반점이 답이다

 

 

http://naver.me/xw69Nt9c

 

희락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5 · 블로그리뷰 290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