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송파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치킨을 꽂아먹는다고? 이색치킨 문정동 꽂따

728x90

 

저녁 먹을 장소를 물색하다가 꼬치형태의 치킨을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다

문정역 근처에 있어서 지하철 타고 가기 적합했다

 

 

 

치킨대전에 출연하셨던 쉐프님이 운영하고 계셔서 더 기대가 됐다!

 

 

 

데이트 장소로 좋다고 하더니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예쁘게 잘 되어 있었다

 

 

 

시그니처 메뉴를 세트로 주문했더니 치즈누룽지피자..? 

아무튼 그런게 먼저 나왔다

고르곤졸라처럼 꿀에 찍어 먹는건데 고소하니 맛있었다

다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완전 딱딱하게 굳어서 먹을 수가 없었다는 점..

무조건 나오자마자 먹어야 한다

 

 

 

이후 나온 꼬치 치킨!

이런 비주얼.. 완전 처음이다

사진 찍으실거냐고 물어봐서 네!라고 하고 찍으니

이후 꼬치 빼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다

 

블로그에서 사진만 봤을 땐 하나씩 들고 먹는건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라 다행(?)이었다

여러 가지 맛을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먹다보니 살짝 양이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퀘사디아를 추가로 주문했다

맛이 없진 않았는데 치킨만큼 맛있지는 않았다

 

아, 치킨은 굽네치킨 스타일이었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치킨인데 막 자극적이지 않았다

 

색다른 치킨이 먹고 싶을 때 한 번쯤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 총평 ★
- 4.0/5, 여러가지 맛의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 안주 종류가 많다는 점이 좋은 곳

 

 

 

http://naver.me/GHEDjX2p

 

꽂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1 · 블로그리뷰 83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