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대전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깔끔한 일본식 가정식을 원한다면 봉명동 모쿠요비

728x90

대전 봉명동 매드블럭 건물엔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가 있다.

비싼 부지다 보니 각종 매장들이 꽤나 자주 바뀌는 편인데

이 곳 모쿠요비는 한자리를 잘 유지하고 있는 식당이다.

 

 

 

모쿠요비에선 덮밥 한상을 내어준다.

일본식 한상인데 우리나라 입맛에 맞게 많이 변형되었다.

 

 

 

 

친구는 연어한상을, 나는 스테이크한상을 주문해서 먹었다.

말은 한상이지만 실상은 그냥 덮밥 메인 외엔 더 나오고 하는 건 없다.

그 전에 갔을 땐 이것보다는 뭔가 더 많이 나왔던 것 같긴 한데.

원래 이랬나 변한건가. 기억이 안난다.

 

개인적으론 밑반찬이 많은 밥상을 선호하는데

이렇게 메인음식 딱 하나만 있고 다른 먹을게 없는 경우 간이 조금은 센 음식을 고르는 편이다.

그리고 스테이크한상은 내 입맛에 딱 적중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긴 하지만

숙주와 스테이크, 그리고 소스의 조합이 매우 괜찮았다.

맛있는 재료만 다 먹다보면 맨밥만 남게 될 것 같아 약간의 우려를 했는데

열심히 비벼 먹었더니 딱 적당한 간에, 적당한 재료를 버무려 먹을 수 있었다.

 

정갈한 한 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우 만족할 것이고

대식가에 여러 반찬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조금은 싫어할 만한 그런 식당이다.

 

 

 

★ 총평 ★

- 4.0/5, 비싸긴 하지만 정갈하고 깔끔한 맛

 

 

 

https://naver.me/5AmfYmnM

 

모쿠요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7 · 블로그리뷰 119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