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용인맛집] 한국민속촌에선 무얼 먹어야 할까?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 길목집으로

728x90

점심쯤 친구들을 만나 민속촌에 들어갔다.

다들 밥을 먹지 않고 만나서 만나자마자 식당 탐색에 들어섰다.

 

 

 

가장 눈에 띄었던 입장하자 보이던 길목집.

규모도 크고 메뉴도 다양해 크게 고민하지 않고 들어갔다.

 

 

 

민속촌 안에 있는 식당인지라 한식 메뉴가 주를 차지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무인발권기가 있어서 그걸로 발권하고 기다리면 됐다.

고속도로 휴게소 같은 느낌이다.

 

 

 

주문하자 나온 국밥과 묵무침.

둘 다 평소에 먹던 맛이 아니었다. 약간 특이한 향이 나는?

그렇다고 이상하거나 맛없는 그런 건 또 아니었다. 그냥 특이할 뿐..

묵무침은 북한식이라고 써있었던 것 같은데 올라가는 나물이나 양념이 달랐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긴 했지만 나름 괜찮은 맛이었다.

 

 

 

이어서 나온 파전.

처음엔 녹두전으로 잘못 나온줄 알고 모두 당황..했으나

자세히 보니 안쪽에 파가 숨어있었다.

계란이 듬뿍 얹혀진 파전이었는데 이것도 나름 괜찮았다.

 

다양한 메뉴를 골라먹을 수 있으니 편하게 들르기 좋을 것 같다.

 

 

★ 총평 ★

- 3.5/5, 고속도로 휴게도 식 패스트푸드 느낌. 맛도 가격도 쏘쏘

 

 

http://naver.me/5ODSlgVo

 

민속촌길목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40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