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잠실맛집] 튀김이 신선하다고? 깨끗하고 깔끔한 텐동을 먹을 수 있는 잠실 고쿠텐!

728x90

 

텐동을 먹으러 종합운동장역 근처에 있는 고쿠텐으로 향했다.

점심시간이라 웨이팅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몇 자리 남아 있었다.

 

 

 

우리는 둘이 가서 세트1을 주문했다.

장어텐동엔 고쿠텐동에 들어가는 튀김에 장어만 추가되는거라

장어만 반 나눠서 같이 먹기로 했다.

 

 

 

 

오픈주방이라 깔끔하게 조리하는걸 볼 수 있었다.

일하시는 분들은 힘드시겠지만

먹는 우리들의 입장에선 신뢰가 가서 좋다.

 

 

 

겨울이라 두꺼운 외투를 많이 입는 고객들을 위해

센스있게 문앞에 옷걸이도 놓아져 있었다.

식당 자체가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단정했다.

 

 

 

 

드디어 나온 텐동!

비주얼부터가 완벽했는데 맛도 아주 깔끔했다.

오래되거나 많이 쓴 기름에 튀기면 맛이 탁해지는데

이건 내용물도 신선했고 튀김 자체도 신선했다.

튀김에 신선하다는 표현이 맞는건지는 모르겠으나 깨끗한 기름을 쓴게 정말 느껴졌다.

 

튀김 한 입, 밥 한 입, 단무지 한 입 번갈아 먹었다.

텐동 특성 상 탄산이 필수로 필요하긴 했으나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

 

 

★ 총평 ★

- 4.0/5, 건강한 튀김을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곳!

 

 

 

http://naver.me/Fk5dyP53

 

고쿠텐 잠실새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1 · 블로그리뷰 287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