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양재카페] 내돈내먹 솔직 리뷰! 찐 팥 덕후들이 모이는 곳, 고급 팥 디저트 전문점 홍팥집

728x90

여름이 되니 절로 빙수가 생각난다.

팥빙수가 먹고 싶어 근처 빙수 판매점을 검색해보니 특이한(?) 매장이 하나 나왔다.

궁금하니 한 번 가봤다.

 

 

 

꽤나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외관부터 독특하면서도 맛집냄새가 솔솔 풍기는 그런 곳이었다.

 

 

고급 팥 디저트 전문점인 이곳은

팥빙수, 팥죽, 팥빵, 팥음료수 등 각종 팥으로 만들 수 있는 디저트들을 선보이고 있었다.

 

 

 

팥 덕후들이라면 안들릴래야 안들릴 수 없는, 그런 곳이었다.

어르신들 모시고 오면.. 완전 좋아할 만한 그런 곳이다.

 

 

 

우리가 주문한 팥빙수..!

팥 색깔부터 아주 자기 색깔을 뚜렷하게 드러냈다.

밑에는 우유와 연유가 섞여 만들어진 듯 했고

위에 있는 떡은 고물 묻히지 않은 인절미 같은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는 팥빙수보다는 호두앙금빵이 더 내 취향이었는데

입안 가득 차는 앙금에 식감 좋은 견과류가 왕창 씹히니 포만감이 절로 들었다.

이게 진짜 팥빵이 아닌가.

 

매장이 작아 타이밍을 잘 맞춰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팥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다.

 

 

★ 총평 ★

- 4.0/5, 팥 덕후들이라면 정말 정말 좋아할 그 곳!

 

 

 

http://naver.me/GY2TDUR7

 

홍팥집 양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7 · 블로그리뷰 138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