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판교맛집] 중식과 멕시코 음식을 취향대로 입맛대로~ 다양한 메뉴의 SMT 라운지

728x90

 

새로운 식당을 탐색하던 중 현대백화점판교 5층에

중식과 멕시코음식을 같이 하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다.

분위기가 완전.. 맥주 한잔 해야 하는 곳인데..?

 

 

 

메뉴는 정말 많은데 간단한 소개만 적혀 있어 고르는데 매우 애를 먹었다.

가격도 좀 나가는 편이라.. 더 오래 걸렸다.

사진과 함께 있으면 참 좋으련만.. 쩝.

 

우리는 엄청난 고민 끝에 타코와 볶음밥과 난생 처음 보는 총유면을 먹었다.

결론적으로 셋 다 맛있었다.

양이 좀 적었을 뿐.

 

저 총유면은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뭐랄까

약간 오일 파스타 느낌에 칼국수 면의 식감이랄까..?

나는 그저 그랬는데 같이 간 동행은 인생요리라며 나중에 집에서 해먹을거라고까지 했다.

 

이렇게나 입맛이 다르다.

 

 

★ 총평 ★

- 3.5/5, 맛은 있으나 가격이 지나치게 비싼 느낌. 저녁에 맥주하러 가기엔 좋은 곳. 분위기 굳!

 

 

 

http://naver.me/G6FxzcLm

 

SMT 라운지 현대백화점판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 · 블로그리뷰 37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