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판교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반미의 정석 베트남 음식 전문점 마마문스(MAMA MOON'S)

728x90

판교 맛집으로 유명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마마문스(MAMA MOON'S).

이번에야 알게 돼서 가보기로 했다.

라 스트릿트 거리에 있어 슬슬 걸어가 보았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예약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잠시 기다렸다.

앞에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 편하게 메뉴 정하면서 기다렸다.

 

 

 

 

내부는 그리 큰 편은 아니었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좌석배치가 약간 독특하게 되어 있었던게 특이점이긴 했다.

단체 손님이 많은가.. 아니면 원래 이렇지 않은데 오늘따라 단체가 와서 이렇게 바꾼건가.

뭐 알 순 없지만 어쨌든 이렇게 줄줄이 있어 특이하다고 생각했다.

 

 

 

 

또 하나 특이했던 점은 라이스페이퍼를 찬물에 담근다는 것..!

분짜를 주문했는데 라이스페이퍼는 바로 나오고 분짜는 한참 후에 나와서

물이 식었으니 교체해달라고 했더니 여기는 원래 찬물에 먹는다고..!

그래야 더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오.. 완전 새롭다.

 

라이스페이퍼 통도 아이디어 상품이라고 느꼈다.

보통 페이퍼만 꽂혀있고 물은 커다란 쟁반에 나와서 자리를 차지하곤 하는데

여기는 바로 옆에 물이 채워져 있어서 공간도 덜 차지하고 좋았다.

 

음.. 정작 중요한 음식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반미 좋아하는 친구가 여기꺼 맛있다며 후루룹 후루룹 흡수하듯 먹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저 그랬다.

한국화된 베트남 음식에 길들여진건가..

쌀국수도 분짜도 반미도 막 만족스럽진 않았다.

맛집이라는 얘길 들어서 기대감이 높아져 있던 걸지도 모르겠다.

 

 

 

★ 총평 ★

- 3.5/5, 유명하면 이유가 있겠..지?

 

 

 

https://naver.me/5L3oqTlH

 

마마문스 판교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5 · 블로그리뷰 121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