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맛집

[성남맛집] 내돈내먹 솔직 리뷰! 제 값하는 맛있는 뷔페집, 쿠우쿠우 성남 본점

728x90

 

코로나 이후 거의 처음으로 방문한 뷔페집.

배부르게 먹고 싶은데 어딜가볼까 고민하던 중 성남 수진역 근처에 있는 쿠우쿠우 성남점이

성남본점이라 퀄리티가 괜찮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해보게 되었다.

 

 

 

오픈시간인 11시에 거의 맞춰서 갔는데 오픈 10분 후인 11시 10분에도.. 사람이 반 이상 차 있었다.

공휴일이라 더 그랬던 것 같기도 하지만 어쨌든 놀라긴 했다.

우리 빼고 다들 이미 뷔페를 많이 가고 있었나 보다.

10시 40분에는 웨이팅 줄이 발생했다..

 

 

 

근데 음식 담으러 돌아다니고 음식을 먹으면서

왜이리 사람이 많은지 바로 알게 되었으니..

 

음식 종류도 꽤 많고 퀄리티가 좋았다!

음식 맛도 괜찮은걸 넘어 맛있었다.

뷔페에서 이 정도 맛과 이 정도 퀄리티 쉽지 않은데.. 이래서 사람이 이리도 많구나 싶었다.

대체 몇 접시를 먹었더라..

 

제한시간인 1시간 30분을 거의 꽉 채우며 4~5접시를 클리어하고서야 나왔다.

특히 초밥 종류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많이도 가져다 먹었다.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 이만한 곳이 또 없는 것 같다.

 

 

★ 총평 ★

- 4.5/5, 회전이 빨라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http://naver.me/51Yn5dnO

 

쿠우쿠우 성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54 · 블로그리뷰 394

m.place.naver.com

728x90